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그랜저장기렌트 가정의달 특가프로모션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05-09
  • 조회수 514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가 바로 5월 8일 어버이날이었는데요, 다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라도 같이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께서 바쁘다고 시간없다고 하셔서 쓸쓸히 혼밥을 해야 했답니다.. ㅋㅋ



요즘은 국산차에 대한 인식도 정말 많이 개선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소비자의 취향이나 눈높이가 갈수록 높아지는 만큼, 디자인이나 기술력 면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차량을 구입할 때 선택지가 정말 다양해진 것도 사실이지만, 1986년 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국산 고급 세단계의 왕좌를 지키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차량의 경우 장기렌트 문의 및 계약에서도 언제나 인기차종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30년동안 사라지지도, 네이밍을 달리하지도 않고 브랜드를 유지해온 차량이 그리 많지는 않죠. 지난 30여년동안 그랜저는 시대가 필요로하는 주행능력과 기술력을 보여줬는데요. 2019년의 그랜저 또한 고객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수 있는 차량으로 또 한번 변화를 꾀했습니다. 탑승해보면 바로 진가를 알 수 있는 그랜저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은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을 자격이 충분한 차량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랜저를 비롯한 모든 자동차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가격이겠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원하는 그랜저 차량을 운용할 수는 없을까? 이런 생각을 시작했다면 결국 종착지는 #그랜저장기렌트 일거에요.




그랜저장기렌트 계약 누구나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랜저장기렌트 보험가입연령이 만21세와 만26세로 구분되기 때문에 최소한 만 21세 이상이어야 하며, 계약자 본인이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가장 기본적인 전제조건으로 두고 있는데요.





그랜저장기렌트 최소계약기간은 2년부터 가능하신데요. 아무래도 계약기간이 짧아질수록 매달 납부해야 하는 월 대여료는 높아지기 때문에 대부분 4년 정도로 그랜저장기렌트 계약기간을 설정하시는 편입니다.

그랜저장기렌트 및 다른차종 장기렌트에 대해서 한번이라도 접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랜저장기렌트 계약 당시에 차량의 잔가(잔존가치)를 설정하게 됩니다. 이는 계약기간중 사고 발생 이력이 있어도 감가되거나 하지 않는 부분인데요. 그랜저장기렌트 계약기간 만료시에 잔가를 지불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차구매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물론 반납을 선택할 경우 차량교체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랜저장기렌트 월 대여료에는 차량가액은 물론 취득세 등록세 자동차세와 같은 각종 세금과 차량구입 부대비용 (공채 매입비, 탁송료, 번호판 부착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 대여료 납부만으로 이렇게 많은 비용이 모두 해결된다니 놀라우시죠? 하지만 아직 놀라기는 이르답니다. 그랜저장기렌트 월 대여료에는 자동차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랜저장기렌트 월대여료에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운행중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부담으로부터 운전자를 자유롭게 만들어주는데요. 차량 운용중에 아무리 여러번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고, 운전자가 사고 처리나 차량의 감가 부분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큰 장점으로 다가올거에요.





게다가 개인혹은 법인 사업자의 경우 그랜저장기렌트 월이용료를 비용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회계처리과정이 간편해짐과 동시에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최근들어 법인 혹은 개인사업자분들이 리스로 이용하시던 차량 계약기간 만료가 다온다면서 장기렌트로 갈아타고 싶다고 문의 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좋은건 따로 광고하지 않아도 이미 다들 알고 계시잖아요^^





그랜저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궁금증이나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문의 주세요.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마다 차종별로, 시기별로 견적이 모두 다르게 산출되고 계약을 위해 요구되는 조건도 모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랜저장기렌트 문의주신 고객님의 상황에 100% 부합하는 업체를 찾아 비교견적까지 산출해드리는 카베이의 그랜저장기렌트 어벤저스군단과 함께라면 최저견적 자신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그랜저장기렌트 진짜 전문가와 계약하고 싶으신가요? 언제든지 카베이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그랜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