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장기렌트 면책금 적용 기준 확인하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4-26
  • 조회수 36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 비가 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완전 여름같은데요.

이런날 놀러가고 싶지만, 저를 더불어

업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그래도 조금만 있으면 퇴근시간이니

다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장기렌트면책금

장기렌트로 차량을 이용하는데에 있어

많은 분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것들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면책금에 대한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는 사고가 나도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이 없고, 면책금 납부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으신데요. 그렇다면 장기렌트 면책금은 무엇이고 적용 기준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면책금, 자기부담금이란 무엇일까요? 간단합니다. 내가 사고가 나서 과도한 수리비가 나오더라도 그 금액을 낼 필요없게 책임을 면하게 해준다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혼자 차량을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났을 경우, 수리 견적을 받았을때 200만원 정도가 나온다고 한다면, 이 금액을 다 내야할 필요없이 본인이 장기렌트 계약 당시 설정한 면책금만 납부를 하면 됩니다.







대신 면책금을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이 따로 있습니다. 상대 차량과 사고가 났을 경우 상대방 차량은 대물로 처리가 되지만, 본인이 운전하던 차량을 수리할때 면책금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면책금 처리를 할때 유상운송을 하시거나 재렌탈을 했다거나 음주 또는 약물을 했다면 면책을 적용시킬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 하나가 무한으로 면책금 혜택을 받을 수 있냐?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한입니다. 다만, 한건당 하나씩 적용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어제 오른쪽 부위에 사고가 났고, 당일 이동하다가 왼쪽에 사고가 났다면 이 것은 각각 처리를 해야합니다. 대신 어제 왼쪽 부위에 사고가 났고, 당일에도 같은 부분에 사고가 났다고 한다면 이 경우는 한 건으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면책금의 경우 어느정도 조절이 가능한 업체들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한다면, 대여료가 몇천원 올라가더라도 면책금을 낮추는게 더 낫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또는 대물을 최대치로 올리고 면책금을 최대한 낮추는 것이 대여료가 좀 더 올라가도라도 계약 기간동안은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나을지는 상담을 하면서 충분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면책금 적용 기준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을까요? 장기렌트의 경우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고에 대한 보험 이력이나 할증이 없고, 감가 신경쓸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분들의 경우 월 렌탈료는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회계 업무 단순화는 물론이고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이런 다양한 혜택들,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로 문의를 주고 있으시지만, 출고 대기가 심각해지면서 장기렌트 시장 뿐만 아니라 자동차 시장도 굉장히 많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 카베이는 이런 출고 대기를 줄이고 빠르게 고객님들이 신차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카베이에서 진행하는 선구매&즉시출고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그리고 좀 더 빠르게 신차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 카베이와 협력하고 있는 26개 렌탈사에 있는 전체 차종의 재고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하셔서 합리적인 견적으로 신차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장기렌트 면책금.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