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개인차량구매 vs 신차장기렌트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4-27
  • 조회수 47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지금 이 시간이 제일 피곤할때죠

저 역시 그럽니다.. 날씨도 굉장히 좋고,

일은 하기실고.. 그래도 곧 주말이니

다들 좀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개인차량구매 vs 신차장기렌트 입니다.

둘 중 어느것을 이용하는게 더 좋을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연기관 차량부터 하이브리드, 전기차까지 새로운 신차들은 꾸준히 출시가 되고 있고,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싶이 신차 가격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신차를 구매하는데에 금액적인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할때 대부분의 분들은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이용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방법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장기렌트 상품을 활용한다면 할부로 차량을 구매했을때 발생하는 단점을 확 낮춰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인차량구매와 장기렌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개인차량구매를 했을때 차량이 본인의 소유가 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할부로 구매할때 내는 선납금은 소멸되는 금액인데요. 뿐만 아니라 할부는 결국 빚이기 때문에 매달 할부 원금에 이자, 각종 세금, 보험료로 인해 금액적인 부담이 생깁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하고 후에 처분할때를 위해 감가 관리도 해야하기 때문에 신경써야 할게 많아지는데요. 그렇다면 장기렌트는 어떨까요?




신차장기렌트는 심사결과에 따라 선납금이나 보증금이 들어갈필요 없이 무보증으로도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선납금이나 보증금을 선택해서 넣으실수도 있는데요. 보증금을 넣는다면 장기렌트 계약 만료 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메리트도 생깁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계약기간동안 월 렌탈료를 납부하게 되는데요. 렌탈료 구성은 차량 대금, 보험료, 각종 세금이 전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렌탈료 납부만 한다면 신경쓸것 없이 차량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험이 포함되어 있어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도 남지 않는데요. 계약 기간동안 감가 걱정할 필요 없이 차량 이용이 가능하며, 엔진오일 교체 같은 부품 관리 역시 정비 서비스를 추가한다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자분들이라면 제일 큰 메리트!! 월 렌탈료는 비용 처리가 가능하며 회계업무 단순화는 물론이고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차장기렌트 상품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다만, 저도 모든 분들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게 좋다! 라고 말씀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개개인마다 상황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장기렌트가 맞을수 있고 리스 상품이 맞을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본인이 신차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이용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 절약도 되죠.

다만, 현재 자동차 시장과 장기렌트 시장은 반도체 수급 문제로 인한 출고 대기로 인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카베이는 조금이라도 더 빨리 고객님들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현재 국내 최초로 카베이와 협력하고 있는 26개 렌탈사에 존재하는 전체 차종의 재고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의 재고가 있는지, 얼마나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차량들을 확인하고 선점한다면, 즉시출고&빠른출고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차량구매와 신차장기렌트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도와드렸는데.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개인차량구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