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5월 자동차 프로모션 그랜저, QM6, 팰리세이드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5-02
  • 조회수 3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주말 쉬고 월요일 출근하느라

많이 힘드실텐데, 다들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5월자동차프로모션 입니다.

새롭게 돌아온 5월 전반기 추천차량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이 돌아왔습니다. 날씨도 따뜻해지고 이 시기쯤에 많은분들이 차량에 대한 문의도 많이 들어오는데요. 새롭게 돌아온 5월인만큼 이번 5월 자동차 프로모션도 확인해봐야겠죠? 이번 차종은 페이스 리프트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베스트 차량 3개를 준비했습니다. 이 때 이용해야하는 이유! 할인율도 높으면서 즉시출고 가능한 물량들도 많기 때문인데요. 이번 차량들은 그랜저, QM6, 팰리세이드 입니다. 



5월 자동차 프로모션 첫 번째 차량은 바로 그랜저 가솔린입니다. 그랜저가 조만간 풀체인지되어 새롭게 출시된다는 것 다들 아시죠?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기 전에 이용하는 것이 즉시출고도 가능하면서 옵션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또한 조건이 좋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LPG 하이브리드 등 다양하게 물량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솔린 차량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렌탈사도 다양하게 존재하면서 금액적으로도 저렴하게 잘나왔기 때문입니다. 또한 색상부터 고객분들이 제일 선호하는 르블랑 모델도 많이 존재합니다!!


두번째 차량은 바로 QM6 LPG 차량입니다. 이번에 가솔린과 디젤의 금액이 많이 오르게 됐습니다. 그래서인지 LPG 차량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정말정말 많아졌는데요. LPG 모델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우수한 연비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SUV 차량 중에서는 예전의 카렌스 모델 이후 유일하게 LPG 모델있는게 바로 QM6입니다. 사이즈도 좋게 나왔으며 디자인도 꽤 괜찮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으며 할인률도 좋은 이 시기에 장기렌트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 차량은 바로 팰리세이드입니다. 요즘은 팰리세이드 차량 문의가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계약도 마찬가지구요.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이미지를 봤을 때 현재 모델과 엄청 큰 차이가 난다고 보지 않습니다. 페이스리프트가 되기 전에 차량을 이용한다면 좋은 조건으로 또 좋은 금액대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물량이 많이 있을때 빠르게 선점해서 이용하는 것이 저렴한 조건에 다양한 옵션 선택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이번 5월 자동차 프로모션 전반기 추천 차량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카베이에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들의 경우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출고대기가 오래걸리는 이런 시기에 일반적인 구매를 이용한다면 그 시간을 쭉 기다려야하고 금액적인 부담이 올 수 밖에 없지만, 장기렌트를 이용한다면 즉시출고는 물론이고 이 금액적인 부담을 확 낮출수 있는데요.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절약도 되는데요. 여기에 국내 최초로 카베이와 협력하고 있는 26개 렌탈사에 존재하는 차량의 전 재고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차량의 재고가 있는지 렌탈사는 어딘지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5월 프로모션.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