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3 니로 EV 가격, 정보, 장기렌트, 출시일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5-04
  • 조회수 479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은데요.

내일은 어린이날이죠? 공휴일입니다.

다들 많이 힘들것 같은데, 목요일 쉬고

금요일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니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2023니로EV 입니다.

공개된 내용, 가격, 장기렌트 등 내용

전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아에서는 바로 어제 2023 니로 EV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니로 EV의 디자인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대담하면서 세련된 디테일의 디자인에 니로 EV만의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는데요. 전면부 중앙에 위치한 히든 타입의 충전구와 그릴 내부에 육각형의 입체 패턴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형상의 그릴 디자인이 구현됐습니다. 후면부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의 리어 범퍼에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해 감성적이면서 경쾌한 스타일로 표현했는데요.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EV 전용 17인치 전면가공 휠은 측면의 역동적인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신형 니로만의 특징인 에어로 C필러는 세련된 디자인에 더해 C필러 안쪽으로 공기가 지나가도록 에어커튼 홀을 적용하면서 전비 효율을 향상시켰습니다. 외장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 펄, 미네랄 블루, 인터스텔라 그레이, 런웨이 레드, 스틸 그레이, 시티 스케이프 그린 등 총 7종, 내장 컬러는 차콜, 페트롤 외에 니로 EV전용 라이트 그레이 투톤을 포함해 총 3종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실내의 경우 디지털 감성을 바탕으로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슬림 디자인 시트를 적용해 공간 사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시트 쿠션에 봉재 라인을 최소화하고 특화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전기차만의 개성을 살렸습니다.





신형 니로 EV는 고급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기아 커넥트 앱을 통해 차량의 배터리 충전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목적지를 설정하면 주행거리에 따른 예상 배터리 잔량 정보를 표시해 주는 등 EV 특화 기능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 헤드업 디스플레이, 차량 내 간편 결제 시스템 기아 페이, 공기청정 시스템, 애프터 블로우, 디지털키2 터치,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고객을 위한 첨단 편의사양이 탑재된다고 하네요.


또한 신형 니로 EV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탑재, K8과 K9에 적용된 고속도로 주행 보조2,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을 적용해 운전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2023 니로 EV는 최대 촐력 150kW와 최대 토크 255Nm의 전륜 고효율 모터 적용으로 안정적이면서 우수한 동력 성능을 확보했는데요. 64.8kWh 고전압 배터리와 스마트 회생제동 시스템 2.0을 비롯 고효율 난방 시스템인 히트펌프와 배터리 히팅 시스템을 탑재하고 주행 저항 개선 등을 통해 1회 충전으로 401km 주행 거리를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신형 니로 EV에는 배터리 온도를 최적으로 관리해주는 '배터리 컨디셔닝' 기능을 기아 전기차 최초로 적용했는데요. 배터리 컨디셔닝은 외부 온도가 낮을 때 출력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예열뿐만 아니라 고객이 급속 충전소를 목적지로 설정하면 배터리 온도를 미리 최척화해 충전 성능을 확보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기아는 신형 니로에 3세대 플랫폼을 적용함으로써 차체 안전성을 강화하고 실내 공간을 개선했으며 차량 응답성과 민첩한 핸들링, 정숙성, 제동 성능 등 전반적인 기본기도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터리 시스템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배터리 하부에 알루미늄 보강재를 적용하는 한편 차체 주요 부위에 핫스탬핑 부재를 보강하는 등 EV 맞춤형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 설계를 반영했다고 합니다.


또한 1세대 니로 EV 대비 전장 +45mm / 축간거리 +20mm / 전폭 +20mm 등 한층 커진 차체가 여유로운 실내 거주 공간을 제공하며, 특히 2열 실내공간은 시트 촥좌 자세 최적화와 등받이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2열 6:4 폴딩 시트적용으로 안락하면서도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1세대 니로 대비 24L 확대했고,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2열 시트를 접으면 평평한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는데, 이와 함께 구동시스템 내에 20L 용량의 프론트 트렁크 적용하는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수납 공간이 곳곳에 마련됐다고 하네요.




2023 니로 EV 사전예약은 에어와 어스, 2개의 트림으로 진행하며,

가격은 에어 4,852만원 / 어스 5,133만원이라고 하네요.

출시일의 경우 정확한 내용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내용이 공개된다면

다시 한 번 더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2023 니로 EV 가격과 더불어 공개된 내용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을까요?

1세대 출시 이후 풀체인지되면서 디자인적으로, 성능적으로 많은 발전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문제는 가격도 같이 상승했다는 것이겠죠.

전기차의 경우 보조금을 지급 받느냐, 못받느냐에 따라 구매 가격이 많이 달라지게 됩니다. 대부분의 분들은 차량을 일반적인 방법으로 구매하면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은 할부로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할부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는 바로 금액적인 부분이 큰데요. 결국 할부는 빚이고, 매달 할부 원금에 이자, 각종 세금, 보험료를 납부해야하며, 사고가 나게 되면 보험료 할증과 이력까지 부담하게 됩니다. 관리 역시 까다로운 편이죠.



하지만, 장기렌트로 전기차를 이용하게 된다면 이런 단점을 확 낮춰줄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월 렌탈료 납부로 간편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보험도 포함되어 있어서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도 남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기차 장기렌트의 제일 큰 메리트 두가지! 장기렌트 역시 전기차 보조금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사업자분들의 경우 월 렌탈료는 비용처리가 가능해 회계업무 단순화는 물론이고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니로 EV 차량의 경우 아직 출시가 되기 전이며, 사전예약을 받고 있죠. 장기렌트 역시 출시가 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전예약 시기에 미리 문의를 주시고 준비를 해서 선점을 할 수 있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절약도 되는데요. 니로 EV 차량에 대해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또는 다른 차량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카베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내 최초 렌탈사 조회 서비스로 협력하고 있는 26개 렌탈사에 전체 차종의 재고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2023 니로 ev 가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