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차구매 vs 장기렌트 출고기간 차이 나는 이유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5-13
  • 조회수 13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여러분

다들 이번주도 고생많으셨는데요

오늘도 좀 더 힘내서 업무 잘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장기렌트출고기간

신차구매 했을때 출고기간이 다른 이유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자동차 시장과 장기렌트 시장은 반도체 수급 문제 등 여러 이유로 인해 출고대기가 굉장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기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인기많은 차량들이나,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의 차량들은 1년 이상의 시간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그런데 신차구매를 하려고 보면 출고가 1년이 걸린다, 8개월 이상이다 등등 이런 말씀을 듣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즉시출고가 가능한 차량들이 있죠?? 이걸 아시는 분들도 분명 계시지만, 꾸준히 궁금해하고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오늘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매할때와 장기렌트를 이용하려 했을때 출고기간이 차이나는 이유! 사실 간단합니다. 신차를 구매할때는 대리점을 방문하고 계약을 하게되면 그때 발주가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긴 출고기간을 온전히 기다려야 하는 것인데요. 반대로 장기렌트를 계약할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이유는 렌탈사에서 차량을 7~8개월 전, 1년 전 미리 대량으로 구매를 해놓습니다. 이 때 구매해놓은 물량들이 7~8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고 조금씩 물량이 풀리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즉시출고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 시장 역시 1년, 8개월 등 이 출고 대기를 온전히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죠. 단지 차이는 미리 발주를 대량으로 넣어두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서 즉시출고로 이용하실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분명 알고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까지도 많이들 문의주시는 내용이 바로 장기렌트 출고기간에 대한 의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씩 설명을 드렸는데요. 다만, 장기렌트라고 해서 모든 차종을 즉시출고로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렌탈사에서 풀리는 물량을 선점하지 못한다면, 다음에 물량이 나오기 전까지는 이 출고대기를 기다려야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조금이라도 차량을 빠르게 이용하고 싶다면, 물량이 있을때 먼저 선점을 해두고 또는 미리 상담을 받아보고 준비를 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렌탈사에서 대량으로 선구매를 했기 때문에 할인률도 올라가며, 월 렌탈료로 세금부터 보험료 등을 납부할 수 있고, 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절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 절약도 되는데요. 여기에 카베이 사이트를 확인해보시면 협력하고 있는 26개 렌탈사에 존재하는 즉시출고 가능한 차량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장기렌트 출고기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