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MW 520i 장기렌트로 알아보는 수입차 장기렌트! (feat. 외제차는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게 이득인 이유!?)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0-01
  • 조회수 7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시월은 마음이 참 든든합니다. 이번 주랑 다음 주에 하루씩 쉬니까 한 주에 나흘만 일한다고 생각하니 힘이 불끈불끈 솟는데요. ^^ 오늘은 이 즐거운 마음을 이어, 아주 멋진 차 한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BMW520i 인데요!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하는 수입 비즈니스 세단으로, 카베이에서도 꾸준히 수요와 공급이 높은 차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신차장기렌트 및 자동차 전문가로서, 수입차는 특히나 장기렌트가 이득이라고 감히 단언할 수 있는데요! 오늘 BMW 520i 장기렌트를 통해 그 이유를 차근차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트 말미에는 BMW 520i 장기렌트 견적까지 공개할 테니, 모두 집중해 주세요!





그럼 같이 한번 만나 볼까요?




A DYNAMIC ALL-TIME HIGH. BMW 5 SERIES




뜨거운 감성과 차가운 이성으로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당신에게는 BMW 5시리즈가 제격입니다. 비즈니스와 다이내믹, 어느 면에서나 독보적인 BMW 5시리즈. 모든 모델에 기본 장착된 BMW M 스포츠 패키지가 강렬한 다이내믹을 드러내고, 가장 앞선 테크놀로지와 유려한 디자인은 이지적인 비즈니스 세단의 품위를 확인시켜 줍니다. 압도적인 자신감으로 새롭게 탄생한 BMW 5시리즈, 두 얼굴의 다이내믹이 지금 시작됩니다!









엄선된 소재와 최적의 안락함, 직관적이고 손쉬운 편의 기능이 편안한 드라이빙을 약속할 것이라고, BMW 브랜드 디자인 총괄인 카림 하비브는 단언했는데요. 이견의 여지가 없는 다이내믹의 상징, BMW M 스포츠 패키지가 모든 BMW 5시리즈에 기본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자신감이 돋보입니다.

더 강력한 제동 성능을 발휘하는 M 스포츠 브레이크를 포함한 M 스포츠 패키지가 강렬한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트윈파워 터보 엔진, 기존 모델보다 최대 100kg(유럽 기준)까지 감량시킨 초경량 차체 구조, 민첩한 조향력을 만드는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 시스템과 원하는 드라이빙 모드에 맞춰 세팅을 변화시키는 어댑티브 모드까지!

BMW 5시리지의 진일보한 다이내믹이 아름답게 느껴지는군요.


BMW 5 시리즈의 또 하나의 자랑 거리, 바로 운전을 손쉽고 안전하게 만들어 주는 자율 주행 시스템인데요. 정속 주행은 물론, 정지/출발 기능까지 갖춘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부터, 차선 이탈을 감지하여 경고하는 차선 이탈 방지 기능, 수평 및 수직의 완전 자동 주차 기능까지.

BMW 뉴 5시리즈에는 BMW의 혁신적인 자율 주행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BMW 5시리즈의 유저 대부분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부분은 바로 풍부한 편의장비와 똑똑한 인포테인먼트, 그리고 H.U.D 부분 등인데요. BMW와 어깨를 나란히하는 고급 수입차 브랜드의 동급 차종들과 비교했을 때도 편의장비 및 성능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뛰어난 편이라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고객이 묻고, 전문가가 답한다!

BMW 520i 장기렌트로 만나야 하는 이유는?




BMW 520i 장기렌트, 왜 추천하느냐고 하신다면 우선 시원한 차 한 잔을 내드리고 싶습니다. 따뜻한 걸 내드리면 식어 버리니, 오랜 시간 동안 BMW 520i 장기렌트 장점을 말씀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 때문인데요. 사실상 수입차의 가장 큰 단점은 역시 비용 부분이죠.

BMW 520i 장기렌트는 신차로 BMW 5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는 새로운 신차 마련 방법입니다. 다만, 공유경제가 성황하는 시대이니 만큼, 차를 고객 소유가 아닌 렌트사 소유 차량을 대여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업이 신차를 발주하고, 출고받으면서 세금 부문에서 경제적 이점이 있고, 또한, 렌트사 차량이다 보니까 차량 관리에 있어서 렌트사가 적극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관리가 어렵고 비싼 수입차를 생각해 봤을 때 정말 반가운 소식 아닐까요?



BMW 520i 장기렌트, 장점 첫 번째!

BMW 520i 장기렌트 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문제 없다!

신차, 거기다 수입차 신차를 몰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 역시 사고죠. 생각하고 싶지 않을 만큼 끔찍하지만, 도로 위에는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생각을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BMW 520i 장기렌트가 빛을 발하는데요. 우선, BMW 520i 장기렌트 계약 만기 시 인수와 반납을 결정할 수가 있습니다. 반납을 해도 감가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차를 운용할 수가 있는데요.

BMW 520i 장기렌트 및 외제차 장기렌트는 사고 발생 시 비용이 굉장하다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시지요. 하지만 BMW 520i 장기렌트는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 할증이 발생하지 않아 월 렌탈료 상승이나 보증금 삭감 등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거기다 24시간 운영하는 렌트사 보험에 전화 한 통만 주시면 사고 처리가 가능하니, 정말로 간편하겠죠!




BMW 520i 장기렌트 추천하는 두 번째 이유,

바로 법인/개인 사업자의 경우 더욱 저렴하게 운용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BMW 520i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는 1. 초기비용이 없다는 것 + 2. 관리의 편리함, 이 두 가지가 주된 장점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고, 차 쓸 일이 많으신 개인/법인 사업자 고객님들이 회사 차량으로 특히 선호하시는 편인데요! BMW 520i 장기렌트 이용 시, 개인/법인 사업자는 연간 최대 1,000만 원까지 세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BMW 520i 장기렌트는 차량을 소유하는 것이 아닌 단순 렌탈이기 때문에 비용 처리가 가능하여 업무의 단순화까지도 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인 셈이죠!


BMW 520i 장기렌트, 카베이에서 진행하는 견적입니다! 차량가액, 세금, 부대비용에 보험료 까지 포함된 BMW 520i 장기렌트 월 렌탈료는 102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통상적인 견적 말고 나만의 견적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 보세요. 카베이의 수입차 전문 팀장님이 상담부터 견적, 업체 비교까지 모든 과정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BMW 520i 장기렌트, 망설인다면 내 차와의 만남만 늦어질 뿐입니다. :)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