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출고 대기 없이 바로 만날 수 있다고?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출고 대기 없이 바로 만날 수 있다고?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전문가 카베이입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여름에는 잔잔하더니, 시월이 되니 태풍들이 말썽이네요. Y.Y 지난 연휴에도 마음 졸였는데, 다들 태풍 피해는 없으셨나요? 연휴와 태풍이 지나가서 그런지 더욱 나른한 월요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의 드림카, 캐딜락의 차량을 준비해 봤는데요! 준비된 드림카 캐딜락, 함께 살펴볼까요?

준비된 당신의 드림카, 캐딜락 CTS




#캐딜락CTS 는 강력한 성능의 엔진으로부터 운전자 중심의 콕핏, 그리고 날렵하고 다이나믹한 외관까지 캐딜락 CTS 엔지니어링팀은 차량의 조그마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디자인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곳곳에 세심함이 엿보이는 CTS는 운전자를 위한, 운전자 중심의 정교하게 제작된 뛰어난 성능의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입니다.



물론 캐딜락 CTS는 익스테리어뿐 아니라 인테리어와 그 성능에도 집중했는데요. 우선 풀컬러 12.3인치 LCD 게이지 클러스터는 차량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의 메뉴 구성을 운전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댑티브 리모트 스타트는차량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원격으로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외부의 온도를 감지하여 필요 시 시트 히팅 기능이나 쿨링 기능을 자동으로 작동시키기도 합니다.

여느 신차와 마찬가지로 스마트 기기 무선 충전 패드 또한 시크릿 박스 안에 장착되어 있으며, 풀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적용으로 속도, 오디오 등의 정보를 다양한 구성으로 윈드실드에 투사해 줍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로 하여금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전방 도로에만 주의를 기울이게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캐딜락 CUE를 통해 오디오, 설정 컨드롤과 3D내비게이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자유자재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가 지원다는 캐딜락 CUE의 스마트폰 통합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에 스마트폰에 저장된 전화번호, 애플 뮤직 등의 음악과 기타 정보에 한 번의 화면 터치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시리를 이용해 운전자 혹은 조수석 탑승자가 스마트폰의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CTS는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CTS의 바디는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충돌 사고 시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고 제어하는 '크럼프 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앞 좌석 무릎 보호 에어백과 뒷좌석 측면 보호 흉부 에어백을 포함하여 10개의 에어백을 장착한 CTS는 언제 어디서나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사고보다 훨씬 중요한 게 예방이겠죠. Driver Awareness Package는 많은 안전 및 보안 사양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DAP는 차량의 전방 카메라를 이용하여 전방 차령과의 추돌 사고가 임박하면 이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추돌 경고로 알려 줍니다. 차선 유지 기능은 방향 지시등을 작동시키지 않은 채 차량이 감지된 차선 방향으로 주행하면 스티어링 휠을 움직여 차선 중앙으로 차량을 주행하게 해 주며,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은 방향 지시등을 작동시키지 않고 차선을 넘은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 줍니다. 후방 통행 차량 감지 및 경고 기능은 센서를 이용하여 운전자가 주차 공간에서 후진해서 빠져나올 때, CTS 양쪽 사이드를 체크하여 CTS로 접근하는 차량이 있으면 경고를 통해 알려 줍니다.

그 외에도 각종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충돌을 사전에 방지하거나, 예기치 않은 충돌 시에 충격을 줄여 주는 DRIVER ASSIST PACKAGE 또한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똑똑한 캐딜락 CTS를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만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입니다.

● 캐딜락 CTS를 걱정 없이,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는 공유경제의 21세기에서 가장 똑똑하고, 또 가장 트렌디한 신차마련 방법입니다. 캐딜락 CTS의 출고가는 5,517~7,088만원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이는 단순 차량가액으로, 만약 캐딜락을 할부로 구매하게 된다면 할부 이자와 세금, 보험료 등의 부가비용 또한 감당해야 합니다. 따라서 차 한 대를 들일 때에 최대로 생각해야 하는 비용은 7천만 원 대 중후반일 수 있는 것이죠.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이 아닌 공유함으로써, '소유'에 대한 모든 부담을 해소하며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외제차 및 수입차 운용 중 사고가 발생한다면 얼마나 막막한지, 이용하신 분들이나 지켜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 거라 믿습니다. 차량 할부 구매시 보험을 가입하게 되는데요. 이 보험료는 운전자의 나이, 차량가액, 운전 경력, 사고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사고가 한 번 발생하게 되면 보험료가 큰 폭으로 뛰어 버리는 것이죠.

하지만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는 말이 다릅니다. 외제차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모든 경제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로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운용 중에 사고가 발생해도 할증료가 발생하지 않아 보험료가 오르지 않기 때문에 월 렌탈료 상승 또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를 포함한 모든 신차장기렌트는 감가 상각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반납할 때에도 보증금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의 계약 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연 단위로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한국에 장기체류 중인 고객님들께서 차량이 필요하다고 덜컥 구매하기에는 제약이 많죠. 혹시라도 본국에 돌아갈 때 처분하는 데에도 번거로움이 있을 테고, 세금 및 여타 부대비용에 대한 관리가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국에서 나고 자란 고객님들께도 어려운 문제이니, 아마 외국인 고객님들은 조금 더 어렵지 않을까 우려되는데요.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를 이용하신다면 이러한 걱정이 없습니다.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월 렌탈료 한 번 납부만으로 유지보수비를 모두 해결할 수 있고, 계약 기간에 반납만 하시면 되니 말입니다! 혹시 변수가 생겨서 중간에 운용이 어려워진다고 해도 걱정 마세요. 승계자를 찾아서 승계하신다면 위약금 없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



카베이가 드리는 한 가지 희소식! 모두가 꿈꾸는 캐딜락, 출고 기간이 너무 길지 않을까 걱정 중이신가요? 현재 카베이에서는 인기 많은 캐딜락을 더 빨리 만나 보실 수 있게 넉넉한 재고를 보유 중인데요. 때문에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계약과 동시에 캐딜락을 내 손에 쥘 수가 있습니다!

신차장기렌트 출고 기간은 차종 및 렌탈사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처럼 수요가 높은 차량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내가 원하는 차량이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몇 번 말씀드렸지만, 망설인다면 내 차와의 만남만 늦춰질 뿐입니다!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또한 다를 게 없는데요. 20여개 제휴처 보유로, 전국 최대 장기렌트 견적비교센터 카베이와 함께라면 누구보다 저렴하게, 누구보다 빠르게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나만의 2019 캐딜락 CTS 장기렌트 견적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카베이의 신차장기렌트 전문가들이 장기렌트 견적부터 상담, 그리고 업체 비교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카베이의 장기렌트 어벤져스 군단과 함께 행복한 카 라이프를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D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