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이 화제? 주행거리부터 보조금까지 알려 드립니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1-29
  • 조회수 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2020년의 1월도 끝에 다다른 탓에 마음이 막 조바심이 나는 것 같아요. 괜히 연초에 세웠던 계획을 한 번 더 곱씹어 보고, 지금 할 수 있는 건 없을까? 검열해 보게 되는데요. 여러분의 올해 야심찬 신년 계획은 무엇이었나요? 저는 근래 친구들과 신년회를 한번 가졌는데, 많은 친구들이 '내 차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더라구요.

자동차라는 것이 스펙이며 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가격과 마련 방법도 워낙에 다양해서 아무래도 고민이 많아지죠.

대신에 가격이 만만찮은 만큼 차를 마련하는 데에는 정말 큰 각오가 필요하고, 다른 말로는 그만큼 필요성도 크다는 거잖아요! 오늘은 환경에도 좋고, 내 주머니 사정에도 좋은 멋진 차 한 대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바로 2020 코나 일렉트릭입니다.

새롭게 달라진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부터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오늘 카베이가 모두 알려 드릴게요!


모두를 위한 선택, 2020 코나 일렉트릭!





2020 코나 일렉트릭은 괴물 연비로 명성이 자자하죠. 세계 최초의 소형 suv 전기차로도 이미 유명한데요. 이미 뛰어난 상품성으로 '2019 북미 올해의 SUV'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2019 워즈오토 세계 10대 엔진, 2019 어니스트 존 어워드 베스트 EV 부문 선정까지,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인정을 받은 베스트 셀러 모델이죠!

이런 코나가 이달 6일, 2020 코나 일렉트릭으로 연식 변경하여 출시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연 2020 코나 일렉트릭, 어떤점이 달라졌을까요?
















먼저 2020 코나 일렉트릭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전 트림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이전 라인업에서는 추가금을 지불하고 선택해야 하는 옵션이었던 걸 감안하면 정말 반가운 소식이죠. 2020 코나 일렉트릭의 내비게이션은 보다 선명하고 넓은 화면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자동 무선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생각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날씨 등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 전기차라면 꼭 필요한 급·완속 충전기 현황 및 예약 충전, 예약 공조, 주행 가능 거리 표시 등의 알찬 기능을 탑재했다고 하니 더욱 반가울 수밖에요. 거기다 공기청정모드까지 추가되어 마이크로 에어필터를 사용해 차량 내부 공기질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구요. 고객들의 선호 사양인 2열 열선시트를 옵션 반열에 추가하여 더욱 실용적인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거기다 요즈음 신차라면 빠질 수 없는 휴대전화 무선 충전 기능과 전자식 변속 버튼(SBW),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오토 홀드 포함), 컴바이너 타입 헤드업 디스플레이, 버튼 시동 스마트키는 이제 당연한 수준으로 갖추고 있구요.

이미지는 2020 코나 일렉트릭의 내부 시트 색상인데요. 좌측은 스톤 그레이, 우측은 블랙 원톤입니다. 한 사진에 같이 적용해 놓으니 비교하기가 훨씬 수월하네요! 내장 컬러 스톤 그레이는 팬텀 블랙, 초크 화이트, 갤럭틱 그레이 외장컬러에서만 선택이 가능하고, 가죽시트는 부분적으로 인조가죽이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0 코나 일렉트릭은 멋진 외관은 물론, 앞서 말했듯 높은 연비를 자랑하는데요. 한 번 완충으로 무려 406km를 주행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동급 최대 1회 충전 주행거리인데요. 2020 코나 일렉트릭의 동급 최대 주행거리로 도심을 넘어 장거리 운행까지 가능한 전기자동차입니다. 거기다 2020 코나 일렉트릭의 급속 충전 시스템을 이용하면 54분 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해 장거리 운행이나 급한 충전에도 문제없는 운행을 지원합니다. 어디 이뿐인가요? 2020 코나 일렉트릭은 일반 엔진 기준 204마력의 강력한 힘으로 즐거운 드라이빙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전기자동차가 선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최대치로 누릴 수가 있겠네요!

전기차나 수소차와 같은 친환경 자동차들을 바라볼 때 빼먹을 수 없는 키포인트 하나, 역시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이겠죠.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과 같은 정부 지원금은 해가 갈수록 줄고 있는 추세라서 작년에도 이미 전기차를 구매할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은 서두르기도 했는데요. 수소차는 최대 2,250만 원의 여전히 높은 정부 지원금을 유지하는 반면,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과 같은 전기차 지원금은 줄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출 수가 없습니다. 그럼, 올해의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은 얼마일까요?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은 물론, 타 차종 전기차 지원금까지 보기 좋게 정리해 주신 지디넷코리아의 조재환 기자님 기사에서 인용한 이미지 파일입니다. 보시면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을 포함해 가장 높은 보조금액은 820만 원인데요.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은 주행 거리가 짧은 경제형을 제하고는 모든 트림이 최대치인 820만 원의 혜택을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2020 코나 일렉트릭, 초기비용 없이 만나는 방법?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보조금', '지원금' 이라는 단어는 반갑기는 하지만, 보조나 지원이라는 단어 자체가 돕는다는 선에서 그치기 때문에 사실상 소비자들의 성에 완전히 차지는 못하죠. 그런 데다가 올해부터는 2020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처럼 지원 댓수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보조금이 줄어드는 추세이기 때문에 차값이 예전처럼 대폭 줄어든다고 보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친환경 자동차들은 보조금을 받아야 그나마 엄두를 내 볼 가격이기 때문에 보조금이 줄어드는 건 소비자 입장에서 청천벽력 같을 수밖에요.

자꾸만 줄어드는 전기차 보조금,

그렇다면 2020 코나 일렉트릭을 초기비용 없이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신차장기렌트 는 새 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인데요. 초기 비용 없이 월 렌탈료만으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하고, 또 합리적인 차량 이용 방법입니다. 국내 최대 실시간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에서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면 초기 비용 없이, 모든 세금과 보험료, 차량 이용대금이 합쳐진 월 렌탈료 단 한 번 납부만으로 코나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죠! 2020 코나 일렉트릭을 포함한 전기차를 이용하실 때 가장 염려되시는 사고 처리! 앞서 말씀드렸듯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는 월 렌탈료에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나이가 어리시거나 사고 이력이 많은 경우, 차량을 직접 구매하시는 것보다 2020 코나 일렉트릭 보험료가 더 저렴합니다!

거기다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사고 이력이 남지 않을 뿐더러, 별다른 비용 없이 오로지 면책금만 납부하시면 모든 사고 후처리는 렌트사에서 담당해서 진행해 주시는데요! 면책금의 경우 사업자는 최소 10만 원부터 개인의 경우라고 해도 보통은 30만 원 선이기 때문에 차량 수리비가 얼마든 계약 당시 정해 둔 금액만 납부하시면 모든 해결이 가능합니다!







어떤가요? 합리적이고 편리한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카베이가 자랑할 만하죠?

꿈에 그리던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역시 여러 군데서 발품 팔지 마시고 카베이를 외쳐 주세요!

20여 개 제휴처를 보유한 카베이가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문의와 동시에

업체마다 견적을 비교해 엄선한 최저가 견적을 선사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 코나 일렉트릭 장기렌트 역시 망설일 것 없이 카베이가 정답입니다! ;)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