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네시스 GV70 외관 실내 디자인공개, 출시일은 언제? 장기렌트와 리스 차이점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29
  • 조회수 1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공개된 신규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할텐데요, 혹시 #제네시스GV70 #디자인 이 공개되었다는 소식을 들으셨나요??

#출시일 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긴 한지 #GV70외관 부터 #GV70실내 까지 사진들이 공개되었답니다. 그래서 공개된 디자인들을 함께 살펴보는 시간, 그리고 요즘 #장기렌트#리스 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 이 둘의 #차이점 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하니 읽어보시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꽤나 주목받고있는 #제네시스 GV70은 중형SUV로, 역동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GV70의 GV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시하는 다재다능한 럭셔리 차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2021년까지 제네시스가 계획하고있는 6개의 라인업중 다섯번째 차량으로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중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도심형 럭셔리SUV모델입니다.










GV70의 측면부는 쿼드램프 상단에서 시작돼 차체를 가로지르는 아치형 라인인 파라볼릭 라인이 우아한 감성을 연출하는 반면, 마치 근육을 연상시키는듯한 볼륨감있는 리어 펜더가 극적인 대비를 이뤄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한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서 쿠페와같이 날렵하게 떨어지는 루프라인과 아래로 흐르는 C필러의 크롬라인은 스포티한 분위기를 형성해줍니다.

후면부디자인은 두줄의 얇은 쿼드램프를 적용하였으며 모든 기능적 요소를 범퍼에 배치시켜 심플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완성시켰으며 지매트릭스 패턴을 적용한 범퍼와 독특한 세로형 배기구, 차체 색상의 디퓨저 등 차량의 역동성을 강조한 섬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제네시스 GV70의 외관 중 전면부 디자인을 살펴보면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에서 영감을 받은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위치하여 공격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두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속도감과 역동성을 표현해주며 범퍼 하단에 엔진 하부 보호용 덮개, 즉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해 SUV의 강인한 이미지까지 연출해주었습니다.










이러한 제네시스 GV70의 실내디자인을 살펴보면,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가 되었음을 볼 수 있는데요, 탑승객의 안락감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국 특유의 미적 요소인 여백의 미를 강조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있음을 느낄 수 있지요.

특히 비행기 날개의 유선형 조형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은 타원형 요소를 사용해 풍부한 볼륨감을 더해주고 신개념 무드조명을 통해 GV70의 개성을 살려주었다고 합니다.

또, 슬림한 형태의 송풍구와 이를 가로지르는 얇은 크롬라인이 양측 문까지 이어져 탑승객을 감싸는 느낌의 넓고 깔끔한 공간감을 구현해 더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터치패드 적용을 확대하였기때문에 높은 편의성도 경험할 수 있을것이라고 하네요.











자, 그렇다면 제네시스 #GV70출시일 은 언제일까요??

아직 확실한 날짜가 지정되지는 않았지만, 올해출시예정이라고하니 얼마 남지 않은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앞으로 두달간 테스트주행을 한다고도 하였으니 아마 12월에 출시될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렇게 출시일이 되고나면 분명 #GV70장기렌트 혹은 #GV70리스 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이랍니다.

그래서 알려드리는 두 상품의 차이점!

사실 꽤 많은 차이점을 보이고있으나 모든것을 알려드리기는 어려우니 두가지정도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는 금융상품이냐아니냐 인데요, 장기렌트의 경우 금융상품에 속하지 않고 리스는 속하게되어 대출이력에 남습니다.

두번째는 번호판에서 차이를 보이는데요, 장기렌트는 하,허,호의 번호판을 사용하게되고 리스는 일반번호판을 사용한답니다. 물론 렌트하였다가 인수를 할 경우에는 일반 번호판으로 교체가 가능하지요.

이렇게 제네시스 GV70 외관과 실내 디자인공개를 기념으로 출시일은 언제인지,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조금씩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베이통해 신차장기렌트 & 리스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어떤 상품이 더 적합한지 명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고, 국내 최대규모로 비교하여 최상의 견적서를 보여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럼 모두들 카베이와 함께 행복한 카라이프 보내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