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코세페 자동차 구매, 현대 기아차 장기렌트 리스 할인받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02
  • 조회수 83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가 오늘도 유익한 소식을 전달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부터 #코세페 가 진행된다는 사실은 웬만한 분들이 다 알고계실텐데요, 코세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를 줄인 말로, 국내 최대 쇼핑축제를 뜻한답니다.

이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롤모델로 시작한 프로젝트이며 어려운 내수 경기를 회복하고 경제 활동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것인데요, #참가기업#자동차 기업들이 포함되어있고, #코세페자동차 구매로 #현대 #기아 등등의 차량들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보다 세세하게 살펴보는시간, #장기렌트#리스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는시간 가져보려하는데요, 차량구매를 앞두고계신분들이라면 오늘의 내용 참고하셔서 똑똑한 소비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코세페자동차구매, 현대 기아차가 참여한다고 말씀드렸는데, 먼저 기아차가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최대 10%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최저 1% 금리로 주요차종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만약 차량을 구매해야하는 상황에 있었다면, 특히 기아차를 마음에 두고 있으셨다면 해당 차량이 할인명단에 올라있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시고 이번 코세페를 통해 조금이라도 더 #자동차할인 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차량들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것인지를 잠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해당차량은 모닝, K3, K5, K7, 니로하이브리드, 스토닉, 스포티지, 모하비 이렇게 있습니다.

말씀드린 차량들을 최대 10%할인 받고 구매하실 수 있는데, 기억하셔야 하는 부분은 얼리버드 특별혜택이라는 것이 존재해 빠를수록 더 큰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는 것이지요. 기간은 ~13일, ~20일, ~30일 이렇게 나뉘어있고, 시간이 줄어들수록 혜택이 10만원씩 줄어들게됩니다. 그래서 빠를수록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린것인데요,

예를들어 모하비의 경우 얼리버드 특별혜택으로 ~13일까지는 100만원, ~20일까지는 90만원, ~30일까지는 80만원 이렇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시간이 길어질수록 혜택이 줄어드니 빠른결정내리시는 편이 유익이 될것이라는 것이 이제 한눈에 보이시죠??










코세페 #자동차구매 할인은 기아차 외에 르노삼성에서도, 쌍용에서도 진행을 하는데요,

르노삼성에서는 XM3구매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TCe구매 고객은 보증연장과 30만원 상당의 구입비지원 또는 6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GTe구매시에는 30만원상당의 구입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지요.

또, 더뉴SM6를 구매하면 코세페를 기념하여 최대 100만원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고, TCe구매시에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구입비를 지원하며 LP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구입비를 추가 지원해 총 20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QM6, 르노조에, 르노캡처, 르노마스터 등등의 모델들 역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하니 이번 코세페기간에 차량구매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필히 두루두루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르노삼성, 쌍용 외에 쉐보레역시 코세페 자동차구매할인행사에 동참하는데요, 주요차종인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는 10%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 트래버스 이 차량들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연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여기서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는 총 1500대 한정하여 적용된다고하니 이점 꼭 참고하셔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코세페 자동차구매 현대기아차 장기렌트 리스 할인받기 라고 제목을 작성해놓고 현대차에 대한 이야기가 빠지면 안되겠죠?

이번 행사를 통해 현대차도 꽤나 다양한 차량들을 할인한다고 합니다. 넥쏘부터 쏘나타, 코나, 아이오닉, 투싼 등등.. 상당한 인기차종인 그랜저도 명단에 올라있다고하니 이용해보실분들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잡아보세요.

그리고 혹시 장기렌트나 리스로 할인받기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런분들은 카베이에 연락주시면 되는데요, 국내 최대규모로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하여 가장 최적의 견적을 보여드릴 수 있기때문에 이번 코세페기간 장기렌트나 리스 할인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그러니 필요하시다면 연락해보시고, 만족스러운 자동차구매 이루시길 언제나 카베이가 응원하겠습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