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하바니로적용하는 니로풀체인지 sg2 출시일 및 장기렌트 알아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03
  • 조회수 1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11월에 들어서더니 좀 더 본격적으로 쌀쌀해진 느낌이 드는데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됩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모두들 알차고 행복한 기억들로 꾸려나가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하바니로 를 적용하는 #니로풀체인지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sg2#출시일#장기렌트 에 대해서까지 알아봅시다.








니로풀체인지의 개발명은 앞에서 언급하였던 sg2입니다. 현재 검색을 해보시면 위장막 사진들을 관찰하실 수 있는데요, #2019하바니로콘셉트카 와는 꽤나 다른 모습으로 나올 것 같기도하고, 비슷한 모습으로 나올 것 같기도 한.. 그런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기아차의 니로풀체인지는 지난 2016년 1세대 니로를 선보인 후 5년여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인데요, 적용시킨 하바니로EV컨셉트는 지난 019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공개했었답니다.








.우선, 전반적인 지제 크기와 실루엣, 일부 디테일이 #하바니로컨셉트 와 상당히 유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도 한데요, 해당 사진은 저작권문제가 생길 것을 우려하여 첨부하기가 어렵지만, 전면부는 그릴 상단에 조그만 구멍이 있는데 하바니로컨셉트도 동일한 위치에 플라스틱으로 마감된 디테일이 있어 같은 디자인이 적용된것으로 예측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중앙 그릴은 하바니로처럼 막혀있지 않고 Y자 패턴으로 마감됐으며 냉각성능을 위해 뚫려있는데 이는 꽤나 다른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드램프도 하바니로와 같은 위치에 있는데 상당히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내부 그래픽은 아직 양산형 부품이 아닌지라 할로겐 램프가 적용되어있었는데, 양산모델에는 독특한 주간주행등과 LED헤드램프가 적용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측면의 경우 하바니로 컨셉과 비슷한 실루엣을 가졌고, 윈도우라인과 사선으로 디자인된 C필러 디자인 등이 눈에 띄는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휠은 현대차의 코나하이브리드와 같은 디자인입니다.

후면부역시 구체적인 디자인은 확인하기가 어려웠는데, 테일램프가 D필러에 세로형태로 위치해있는 모습이 똑같습니다.

리어범퍼 하단에는 최신 현대기아차 모델처럼 방향지시등과 후진등이 위치했지요.








그렇다면 #니로풀체인지출시일 은 언제일까요??

다가오는 2021년 중순쯤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이미지가 공개될텐데요, 과연 하바니로랑 비교했을 때 얼마나 비슷한 모습으로 #sg2출시일 이 찾아오게될지 함께 기다려봅시다.

내년중순이라고하면 오래남은 것 같지만 올 해가 이렇게 순식간에 지나가고있듯 금방 찾아오게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마지막으로는 니로풀체인지 #sg2장기렌트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 마무리 지으려고하는데요, 요즘 사람들 장기렌트쪽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다는거 다들 아시죠??

아무래도 보험비 부담이 덜하고, 마련해둔 목돈이 없을 경우 초기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꽤나 큰 장점으로 적용된답니다.









그래서 이용자분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에 있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는데 이런때에 조심하셔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믿을만한곳에서 알아보셔야한다는 것인데요, 이용자가 늘어나고있는만큼 장기렌트사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어난 상태이기때문에 미리 주의할것을 말씀드리는것이랍니다.

한번 장기렌트를 하면 꽤나 오랜 기간동안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해당 업체가 사라져버리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거든요.

이렇게 당혹스러운 일을 겪지 않기위해서는 애초에 믿음직한 곳을 통해 계약하시는 방법밖에는 없답니다.

그러니 #니로풀체인지장기렌트 를 알아보실거라면 신중하게 살펴보시고, 안전한곳들 중에서 어느곳이 가장 합리적인 견적서를 내어주는지 알아보기 원하신다면 카베이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탄탄한 업체별로 비교하여 제일 좋은 견적서를 보여드릴 수 있답니다. 필요하시다면 연락해보시고 쌀쌀해진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