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MW520i 5시리즈 무보증 장기렌트 리스 프로모션 정보나눔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04
  • 조회수 1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오늘 정말 추운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방심했다가 감기걸리기가 쉬운 때인 것 같으니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체감온도가 갑자기 확 영하로 떨어져버리니 원래는 한겨울에 입는 패딩을 그냥 지금 입어도 적당하더라구요. 추위에 약하신분들은 더 잘 챙겨입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본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텐데요, 오늘의 주제차량은 #BMW520i 입니다. #5시리즈 #프로모션 정보가 있어서 이를 나눠드리기 위해 온것인데요,

평소 #BMW5시리즈프로모션 을 찾고계셨다면 오늘 제공해드리는 정보가 꽤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덤으로 #장기렌트#리스 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것이니 한가지라도 필요정보가 있으시다면 꼼꼼히 살펴봐보세요!










우선, #BMW5시리즈 에 대한 설명을 어느정도 해볼텐데요, 새5시리즈는 사용빈도가 낮은 기능을 빼고 일상 주행에서 활용도가 높은 고급 기술을 대거 탑재하며 가격을 평균 100만원 넘게 내려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하는 모델입니다.

공식적으로 출시한지 얼마되지않은 부분변경 BMW5시리즈는 앞뒤 인상을 다듬어 세련미를 더하고 연결성을 강조한 소프트웨어 개선을 통해 존재감을 알렸는데요, 레이저 헤드램프와 소프트 클로즈 기능은 BMW540i부터 적용가능하고, 하만카돈 오디오와 4존 에어컨은 530i부터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기본형인 BMW520i에서는 나파가죽이 빠져있고 통풍시트가 선택으로 제공되는데 이러한 부분때문에 상품성이 낮아진건 아닌가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왔답니다.

하지만 이에대해 BMW코리아는 사용 빈도가 낮은 몇몇 기능을 지운대신 차를 소유하고 운전을 하면서 누릴 수 있는 최신 기술을 대거 탑재했다는 입장을 밝혔답니다.

아무래도 이부분에 대해서는 평소 선호하는 사양이 어떤것이냐에따라 보는 시선이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금 BMW520i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위 사항을 크게 신경쓰지 않으시는 분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몇몇 편의사양을 제거한대신 안전에 직결되는 기능을 대거 기본탑재한 BMW5시리즈는 대표적으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어시스트, 충돌 회피 조향 어시스트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이 있다는 것이 좋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운전보조기능 중 가장 수준이 높은 버전으로 카메라 개수를 늘리고 인식 폭을 넓혀 진보된 감각을 구현하지요. 여기에 주변 교통상황을 계기반에 3D그래픽으로 나타내는 드라이빙 어시스트뷰 기능이 추가돼 주변 환경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이외에 신용카드 형태의 NFC 기반 키카드가 기본 제공되며 디젤의 경우 48V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도 들어간다는데요, 엔진 아래쪽에 48V스타터 제너레이터를 추가해 추월이나 출발 가속시 상황에 따라 순간적으로 11마력을 추가 발휘해 전기 부스트 효과를 냅니다.

오토 스타트, 스톱 기능이나 탄력주행기능사용시에는 진동을 최소화하는 고급 기술이지요.









BMW520i는 신형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00~140만원가량 낮춰졌는데요, 6360만원부터 시작하여 #BMW530i 중 가장 값이 비싼 패키지도 7000만원대에 위치해있답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격이 낮춰졌다고해도 역시 수입차는 수입차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여러분이 BMW520i 5시리즈 #무보증장기렌트 리스 프로모션 정보를 찾고계시지 않을까싶어 정보를 나눠드리기 위해 오늘 찾아오게 된거랍니다.








현재 BMW520i 라인은 차량가 53300000원짜리를 월 1053800원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54600000원의 차량은 1076900원으로 만날 수 있으며

BMW530i는 60800000원의 차량을 1189100원으로, 64400000원의 차량은 1241900원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모두 만26세이상, 48개월, 초기비용없음 기준인데요, 혹시 이 #BMW프로모션 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카베이에 연락해보세요.

특별 프로모션이라 아무곳에서나 진행가능한 금액이 아니고 카베이에서 진행가능한 금액이랍니다.

사실 이 외의 차량들도 보다 저렴한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있는데요, 어차피 상담은 무료이니 부담없이 연락해보세요.

그럼 추운날씨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하고 건강한 카라이프를 카베이가 응원합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