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1QM6 그릴변경, 프리미에르 트림 추가소식 장기렌트와 함께 알아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06
  • 조회수 9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오늘 출시된 #2021QM6 소식 들으셨나요?? 이번에 #그릴 이 변경되었고, LPe모델에 #프리미에르 트림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어떤식으로 변화가 되었는지, 그리고 #장기렌트 로 이용할 시 어떻게 알아보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하니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쭉 읽어보세요:)










르노삼성이 오늘 공개한 2021QM6는 대표 #중형SUV 인데요, 지난 2019년 6월에 출시했던 더뉴QM6에 이은 두번째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지난해에는 국내 유일 #LPGSUV 인 LPe와 프리미엄 트림 프리미에르를 선보이면서 파워트레인 및 상품성을 업그레이드 한데에 이어 이번에는 프론트 그릴을 중심으로 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페이스리프트 를 완성해주었지요.

퀀텀 윙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등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는데, 5퀀텀 윙으로 완성한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5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5FULL LED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및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적용해 더욱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1QM6 디자인의 핵심은 크롬라디에이터 그릴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그릴은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메시패턴으로 변경했습니다.

태풍로고를 가운데 두고 양쪽으로 펼쳐진 퀀텀 윙은 힘차게 비상하는 기운을 형상화하는 동시에 프리미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뉴 아이덴티티로 이번에 르노삼성자동차를 대표하는 모델인 2021QM6에 처음 적용했습니다.

퀀텀 윙은 양쪽으로 이어진 LED퓨어비전헤드램프 및 차체를 부드럽게 감싼 캐릭터라인과 맞물려 강렬한 아름다움을 역동적으로 구현하는데요, 퀀텀 윙과 메시 패턴은 라디에이터 그릴 하단에 새겨넣은 #NEWQM6 로고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전 트림에 걸쳐 기본 적용한 LED퓨어비전 헤드램프도 유심히 볼만한 포인트인데요, 감각적인 라이트 시그니처를 한층 강화했고 전력 소모량은 적으면서도 밝고 아름다우며 내구성까지 뛰어난 빛을 선사해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드는 생각은 2021 #QM6그릴 이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것인데요, 예쁘다는 사람이 많을지 이전이 낫다는 사람이 많을지 두고봐야겠습니다.










또, 지난 7월 더뉴SM6에 처음 적용했던 다이내믹 턴 시그널도 새롭게 적용해주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라이트 시그니처를 표현해주었습니다.

이 동급 유일의 다이내믹 턴 시그널은 외관 디자인의 미적감각을 더해줄뿐만아니라 시그널전달도 명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이로인해 안전도가 높아지면서 전체적인 제품 완성도도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지난 2019년 조사에 따르면 QM6구매이유를 응답 고객들의 42%가 외관스타일을 첫손에 꼽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만족도측면에서도 외관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는 의견이 32%나 차지했고 또다른 매력포인트로는 정숙성이 31%를 차지했습니다.

이렇게 외관적인면에서 호평을 받았던만큼 이번 변신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나올지, 실망하는 반응을 이끌어나올지 더욱 궁금해지네요.









이렇게 그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봤으니 이제는 #2021QM6프리미에르 트림에 대한 이야기를 해봐야할텐데요, 원래는 LPe모델에는 프리미에르 등급이 없었으나 생겼습니다.

사실 LPe모델을 이용하시는 분들 대부분 그 차량에 만족하셨는데, 프리미에르등급이 없다는 점이 아쉽다는 의견이 있었거든요.

르노삼성에서 이러한 소비자들이 소리를 듣고 이번에 추가해준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얼만큼의 수요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자 그렇다면 2021QM6를 소유함에 있어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채택하실건가요?

아무래도 요즘 장기렌트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시기때문에 적지않은 수가 장기렌트를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혹시 #2021QM6장기렌트 알아보기 원하신다면 카베이에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단기가 아닌 꽤 긴 기간동안 대여하는 상품이기때문에, 또 계약이간 만료 후 인수까지 생각하신다면 더더욱 안전한 업체에서 진행을 하셔야 하기때문에 이렇게 추천드리는 것이지요.









왜냐, 요즘 장기렌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게되면서 자연스레 신생업체들도 생겨나게 되었고, 그런만큼 얼마 버티지 못해 사라지는 업체들도 늘어났기때문입니다.

그래서 2021 #QM6장기렌트 알아보신다면 뿌리가 튼튼한곳에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는 것인데요, 카베이는 오래된 기업으로 사라질 염려가 없는곳이며 믿을만한 곳들로 연결을 해드리고있으니 걱정없이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그러니 믿을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문의해보시고, 만족스러운 계약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차장기렌트 & 리스 전문 카베이였습니다.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만나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