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11월자동차프로모션에 그랜저, 투싼, 카니발 인기차종 다 있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10
  • 조회수 1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11월 2째주가 되었는데요, 새로운 달로 넘어오고나서 아직 자동차프로모션 소식을 전달드리지 않았던 것 같아 오늘 #11월자동차프로모션 소식을 전달드리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자동차프로모션 명단에는 #인기차종 이라 할 수 있는 #그랜저 #투싼 #카니발 등등의 차량들이 있는데요, 심지어 아주 최근에 나온 제네시스의 g70모델도 포함이 되어있다고하니 이중 한 모델에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나눠드릴 11월 자동차프로모션 소식은 모두 초기비용 없이 진행되는 장기렌트 프로모션인데요, 요즘은 차량을 알아보실 때 장기렌트로 많이들 알아보신다는 것은 다들 알고계시죠..?

이렇게 알아보시는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무보증 이 가능하기때문이랍니다. 당장에 모아둔 돈이 없는데 급하게 차량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시기가 좋기때문에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지요.

하지만 이 이유로 렌트쪽을 알아보시는거라면 빠르게 서둘러서 계약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12월부터는 렌트시장에 새바람이 불게될것이기 때문이에요.

기존에 보증보험제도를 통해 승인이 보다 쉽게 났었는데, 앞으로 어려워질 예정이고, 신용이 좋지 못하신 분들은 무보증으로 진행하시기가 더더욱 어려워진답니다.

그래서 무조건 11월안에 계약하시는 것이 좋으신데, 이렇게 딱 11월자동차프로모션이 좋은 조건으로 떠서 더더욱 이용해보기는 좋으실거랍니다.

그럼, 그랜저 투싼 카니발 등등의 인기차종이 어떤 금액으로 나오게 됐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차량은 바로 제네시스의 G70입니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21년형으로 나온지 얼마 안된 모델인데요, 지금까지는 차량가 40350000원의 2.0터보를 월 711,590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수요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앞으로 점점 더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으실거랍니다.

제가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금액은 참고하시라는 의미로 적어둔것이며 상담을 진행하게된다면 그때그때 실시간 상황에 맞춰 가장 최적의 견적서를 보여드리니 참고용으로만 두시고 문의해보시면 된답니다.










다음은 신형투싼인데요, 제목에도 쓰여있듯 이번 11월자동차프로모션에 인기차종이 다 있다고 하였었죠?

이번에 나온 풀체인지 투싼은 정말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 이렇게 인기많은 차량도 프로모션의 주인공으로 세워졌답니다.

현재 진행하고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올라온 투싼은 신형 디올뉴투싼이 아닌 구형모델로 진행이되는데, 이렇게 11월 자동차프로모션 명단에 올라있으니 걱정없이 이번 행사로 합리적이게 이용해보시면 되는것이죠.











다음은 기아의 카니발을 소개시켜드릴텐데요, 깡통모델조차 아주 괜찮다는 평이 있을정도로 호평을 얻고 있는 차량입니다.

아마 패밀리카를 알아보고계시는 중이시라면 카니발을 한번쯤 생각하셨을텐데요, 차량가 32,800,000원의 디젤 9인승 프레스티지 모델을 월 543,950원에 이용해보기 원하실경우 문의해보시면 된답니다.











다음은 그랜저인데요, 그랜저는 이번년도에 파격적인 변신을 거쳐 돌아왔고, 처음에 혹평이 많았으나 역시 그랜저는 그랜저인지 몇개월동안 연속적으로 국산차 판매량 1위를 차지한 모델이지요.

이렇게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그랜저역시 이번 11월자동차프로모션 명단에 오르게되었고, 월렌탈료는 위 사진을 참고해보시면 되며, 보험 및 세금까지 포함되어있는 금액이라 이외에 따로 신경쓰실만한 납부비용은 없으니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다음은 SUV차량인데요, SUV들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모델이죠.

최근에는 가솔린모델까지 출시가 되었는데 이번 11월자동차프로모션 명단에 오른 모델은 2.0디젤 트렌디랍니다.

차량가 30,240,000원의 쏘렌토디젤을 월 520,400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지요.












마지막을 장식해줄 모델은 기아의 K5인데요, 스포티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 차량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실것이라 생각됩니다.

경쟁모델은 현대차의 쏘나타인데, 그동안 쏘나타를 이긴적이 없었다가 이번 디자인으로 이기면서 이겨버릴정도로 잘 빠진 디자인이거든요.

여기서, 쏘나타와 비교했을 때 어느차량이 더 좋은지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 사실 거의 동일한 수준이라서 디자인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된다는 말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디자인도 크게 상관이 없으시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을 선택하시면 될텐데요, 이번 프로모션명단에는 없지만 쏘나타까지도 가장 합리적인 견적을 내어드릴 수 있으니 차량이 필요하신분들은 카베이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11월자동차프로모션은 물론, 명단에 있지않은 차종들까지도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하여 제일 좋은 견적서를 보여드린답니다.

그러니 필요시 연락해보셔서 만족스러운 차량계약을 이뤄보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카라이프를 카베이가 응원합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