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 출시했으니 장기렌트 및 가격 알아봅시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18
  • 조회수 382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출시되었던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 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출시 가 이루어짐에 따라 관련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이 꽤나 계셨을 것 같은데요, #장기렌트#가격 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 가져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지난 수요일인 11월 11일에 출시된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은 기본 모델 대비 최대 291mm 증대된 헤드룸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공간성을 확보한 모델인데요, 하이리무진만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어 한층 더 웅장한 볼륨감과 고급감을 갖춘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다채로운 편의사양을 더해 고객 맞춤형 최상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제공한다고도 하지요.

이러한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의 전면부는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하이루프와 프론트 범퍼가드가 적용돼 고급감을 한 차원 높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갖췄고, 측면부는 강인하고 다부진 느낌의 사이드 스텝 적용으로 디자인의 볼륨감을 더해줌과 동시에 승하차 편의성을 높여주었으며 후면부는 하이루프에 적용된 대형 LED후방 보조제동등이 하이리무진만의 특별함을 더하고 가시성을 높여줍니다.

또, 전면부와 일체감있게 디자인된 리어 범퍼가드는 통일감있는 이미지를 구현해내며, 차급의 품격과 고급감을 더하는 하이리무진 전용 엠블렘이 장착돼 하이리무진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완성시켰습니다.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의 실내는 마치 프리미엄 라운지에 머무는듯한 안락한 경험을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테일러드 스페이스를 컨셉으로 구성되었고, 사진으로 봤을 때에도 충분히 안락함이 느껴지는 모습을 갖췄습니다.

자, 이렇게 차량을 구경하고나면 가장 궁금해지는 부분이 #가격 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을텐데요, 먼저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가격 을 소개해드리자면, 9인승 모델이 6천66만원, 7인승 모델이 6천271만원입니다.











그런데 요즘 차량을 이용하실 때 장기렌트로 많이들 이용하시기때문에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장기렌트 에 대한 관심도도 자연스레 꽤나 높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무래도 가장 안전한 방법을 많이들 선호하실텐데요, 사람들이 #장기렌트믿을만한업체 가 어디인지 찾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장기렌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게되면서 업체들도 늘어나게 되었고, 그에따라 오래 버티지 못하고 금방 사라져버리는 업체들도 생겨나게 되었기때문이죠.

적어도 2년에서 최대 5년정도까지는 이용하는 상품특성상 중간에 업체가 사라져버리면 곤란해지기때문에 믿을만한곳을 찾으시곤 한답니다.

렌탈료로 사기를 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으신거구요.











만약 이런 생각들 속에 믿을만한 곳을 찾고계시다면, 카베이에 연락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랜기간 업계에서 살아있는 기업이며, 다양하고 믿을만한 업체들을 상대로 비교견적내어 각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견적서를 보여드리기도 하는 곳이기때문에 분명 만족하는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혹시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해보시고, 만족감있는 차량계약을 이뤄보시길 바랍니다.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 출시를 맞이해 장기렌트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시간, 조금이라도 유익한 내용이 있었나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카라이프 보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