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타리아 라운지 7인승 장기렌트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05-26
  • 조회수 38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 맛있게들 드셨나요?? 벌써 3시를 지나 4시가 됐습니다.

제일 시간이 안가고 있을 것 같은데요..저도 그렇네요 하하

그래도 퇴근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최근에 출시된 차량입니다.

바로 스타리아인데요. 그 중에서도 고급 모델이라고 하는

#스타리아라운지7인승장기렌트 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공개된 내용과 더불어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지난 달 MPV 차량인 스타리아 차량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당시 이미지 공개와 출시 당시 엄청난 이슈를 보여줬는데요.

기존의 스타렉스 차량에서 차명과 디자인을 완전 변경한 모델로 별 사이를 유영하는 우주선의 외관에서 영감을 받아 차명을 스타리아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타리아는 용도에 따라 승용 고급 모델인 스타리아 라운지와 일반 모델인 두 가지 라인업으로 운영하는데요.


스타리아 라운지는 7인승과 9인승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반 모델인 스타리아의 경우 투어러 9인승 / 11인승 와 카고 3인승 / 5인승으로

다양한 목적에 맞춰 구성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안내해드릴 차량은 스타리아 라운지 7인승 차량입니다.


우선 간단하게 공개된 이미지에 대해서 살펴보면, 스타리아는 실내 디자인의 공간성과 개방감을 외장까지 확장하겠다는 의미로 높은 전과와 넓은 전폭, 긴 전장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했는데요. 또한 높은 전고에 낮은 지상고를 적용해 최대 실내 높이를 1,379mm 로 확보해 극대화 된 공간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리아 라운지의 경우 전면부는 입체적인 느낌이 나는 메쉬패턴 그릴과 8개 아이스 큐브 타입의 풀 LED 헤드 램프와 방향지시등으로 볼륨감을 더했는데요. 여기에 다이아몬드 패턴의 18인치 휠과 범퍼 전면, 후면 하단 가니쉬에 사이드 미러, 도어핸들 크롬에

틴티드 브라스 색상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후면부는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의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램프 향상의 가니쉬를 상단에 적용했는데요.

실내의 경우 스타리아 라운지 전용 다이나믹 웰컴 라이트와 64색 엠비언트 무드 램프, 디지털 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안전 사양이 탑재 됐는데요. 스타리아는 현대자동차 최초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와 차로 유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기본으로 탑재됐다고 하네요.

스타리아 라운지 7인승의 가격은 단일 트림으로 4,135만원이라고 합니다. 


성인이 취침하거나 아이들이 충분히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면서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데요.

사실 스타리아는 공개됐을때 좋은 반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디자인적으로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으며, 금액대가 너무 고가라는 의견도 종종 있었는데요. 솔직히 맞는 말입니다. 디자인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으로 전부 다르게 말할 수는 있겠지만, 금액대는 제가 생각해봐도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럼에도 스타리아의 큰 차체를 가진 차량은 업무용으로 또는 패밀리카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문의를 주고 있습니다.

많은 문의를 주시긴 하지만 금액적인 부담으로 인해 또는 출고 대기로 인해 포기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저희 카베이의 스타리아 라운지 7인승 장기렌트로 이용하시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카베이에서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합리적이면서 저렴한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특히 업무용으로 이용하셔야하는 개인이나 법인 사업자 분들의 경우 비용 처리가 가능해지면서 절세 효과도 볼 수 있죠.

또한 즉시 출고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출고 대기를 최대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리아 라운지 7인승 장기렌트로 남들보다 좀 더 저렴하게, 좀 더 빠르게 받아서 신차 타고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스타리아 차량이 아니더라도 매 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K8이나 카니발, GV70을 이용할 수 있으니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