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란도 차박 추천! 가격 사양 장기렌트까지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06-02
  •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밥을 먹고오니 굉장히 피곤하고 나른하고 졸립니다.

정말 나른나른해서 일하기가 싫은데요. 물론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이겠죠?

그래도 업무를 시작했으니 기왕 시작한거 제대로 해보자구요

다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차박 관련 차종을 들고왔는데요.

#코란도차박 추천하는 이유와 더불어 장기렌트로 부담없이

한 번에 끝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는 오늘 코란도 스페셜 모델인 R-Plus 외관 색상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새롭게 나온 외관 색상을 제외한 코란도 R-Plus 모델은 작년 하반기에 출시가 됐는데요. 당시 주력 모델인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에 블랙 컬러 포인트가 들어갔으며, 선호도 높은 첨단 편의 사양이 기본 적용되어 상품성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외관의 경우 블랙루프 투톤 컬러 옵션이 기본 적용 됐으며,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 / 1열 통풍 시트와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까직 적용해

편의 사양을 더욱 높였습니다. 이밖에도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 전면 범퍼 및 2열 도어 하단 레드 포인트 / 블랙 컬러 패션 루프랙, 스포일러 / 

후면 블랙 스키드 플레이트에 존재감을 강조하는 전용 레터링과 전용 도어스팟램프가 탑재됐다고 하네요.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모델인 R-Plus는 코란도 C5 모델을 기본으로 레드 포인트를 더해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블랙 루프의 투톤 외관 색상으로 그랜드 화이트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 중에서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블랙 외관 색상의 R-Plus 블랙을 추가해 운영한다고 했는데요. R-Plus 블랙은 블랙 바디 색상과 블랙 패션루프랙, 스포일러가 조화를 이루는 모델로 전면 범퍼와 2열 도어, 아웃사이드 미러에 레드 포인트로 스타일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시트, 스티어링 휠과 센터 암레스트, 카매트 등엔 레드 스티치를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코란도 차량의 가격은 기존의 R-Plus 모델과 2,715만원으로 같으며,

트림별로 C3 2,253 만원 / C3 플러스 2,346 만원 / C5 2,391 만원 / C5 플러스 2,573만원 / C7 2,903만원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가격은 디젤로 선택하게 되면 195만원이 추가된다고 하니 이 점 확인해두시길 바랍니다.


자, 이렇게 해서 코란도 차량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이슈와 함께 차박과 캠핑을 이용하고 취미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코란도 차박을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차량 금액대 자체가 좋은편입니다. 때문에 금전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좀 덜한데요. 뿐만 아니라 코란도의 경우 동급 대비 트렁크가 크게 나온편이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 역시 좋다고 할 수 있죠.

자, 그렇다면 코란도 차박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다들 뭔지 아시죠? 바로 코란도 장기렌트입니다.

차량은 금액부분이 좀 낮다고 하더라도 할부 자체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는 할부를 이용하면 할부 원금에 이자까지

납부하고 보험료와 각종 세금 등등 추가적으로 신경써야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요.

코란도 장기렌트를 이용하신다면, 금액적인 부분 상관없이 할부 돈, 이자 납부할 필요 없이

각종 세금과 보험료 모두 포함해 월 렌탈료만 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에도 영향이 안가구요.

그러니 코란도 차박이 궁금하거나 장기렌트가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하셔서 무료로 약 20여개의

협력 업체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합리적이면서 저렴한 견적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