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2 GV80 6인승 장기렌트 가격,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08-30
  • 조회수 2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 오후입니다. 8월 마지막 월요일이네요.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주말 쉬시고 다시 일하니

굉장히 피곤한 느낌입니다. 저랑 비슷한 분들도 굉장히 많을 것 같은데

다들 화이팅 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따끈따끈한 신차입니다. 

바로 제네시스인데요. #2022gv806인승 모델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개된 사양과 정보들 안내해드리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에서는 바로 오늘이죠. 연식 변경 모델인 2022 GV80 차량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2022 GV80 6인승 모델을 새롭게 추가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고급 편의 사양과 안전 사양, 내,외장 컬러를 더해 상품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인데요.

GV80은 기존에 5인승과 7인승 모델에서 2열 독립 시트가 적용된 6인승 모델을 추가해 후석 고급감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6인승 모델은 2열 시트에 1열과 동일한 가니쉬의 센터 콘솔을 비롯해 무선 충전 시스템과 컵 홀더, 수납함 등을 적용했는데요. 2열 컴포트 패키지

선택시 장착되는 윙 아웃 헤드레스트와 원터치 릴렉스 모드 등을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2022 GV80은 안락감과 최적의 착좌감을 만들어주는 에르고 모션 스트를 동승석에 장착했으며, 뒷좌석 듀얼 모니터를 탑재해 후석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전륜 모노 블럭 브레이크 캘리퍼를 가솔린 2.5 터보 모델과 3.0 디젤 모델에 확대 적용하면서 제동 안전성을 높였다고 합닉다.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캘리퍼에 브라운 계열의 코퍼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며 다중 충돌방지 자동제동 시스템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2022 GV80에는 12.3인치 클러스터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시스템도 탑재되어 기존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클러스터 신규 테마, 헤드업 디스플레이 표시 기능 등을 무선으로 자동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정확성과 운전 편의성도 향상됐다고 하네요.


외장과 내장은 새로운 컬러를 적용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외장에는 마우나 레드, 바로사 버건디 / 내장에는 스탠다드 디자인 모델에 

어반 브라운, 바닐라 베이지 투톤 컬러가 추가됐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2022 GV80 6인승 모델의 가격은 개소세 3.5% 기준으로 

가솔린 2.5 터보 6,136만원 / 가솔린 3.5 터보 6,695만원 / 디젤 3.0 6,528만원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해서 오늘 새롭게 공개된 2022 GV80 6인승 모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제네시스의 GV시리즈 차량의 경우 차량가도 원래 높은 편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을 이용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렇다면 2022 GV80 6인승 차량을 저렴하면서도 좀 더 빠르게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2022GV806인승장기렌트 입니다. 왜일까요?

우선 차량가가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할부로 차량을 구매합니다. 문제는 할부 원금과 이자가 문제인데요. 암만 나는 괜찮다 하고

할부로 이용하시겠지만, 결국 빛입니다. 때문에 내 신용에도 영향이 가고 할부 원금과 이자에 각종 세금, 보험료 등 추가적으로 금액이 나가는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요. GV80장기렌트로 이용한다면 이 부담감을 낮춰줄 수 있습니다.

2022 GV80 장기렌트의 경우,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월 렌탈료 납부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과 이력없이 면책금 제도만 활용하면 적은 금액으로도 충분히 처리가 가능한데요.

여기에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은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베이 장기렌트 문의를 주신다면,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합리적이면서 저렴한 견적 받아보실 수 있게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일일히 문의하는 것이 아닌,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절약과 스트레스를 감소할 수 있으니 이번 2022 GV80 6인승 장기렌트가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